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화려한 색상, 친근한 캐릭터, 그리고 반응형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학습 활동에 몰입하게 만들며, 이는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게임화된 학습 활동은 독서와 쓰기 기술뿐만 아니라, 언어 학습에 필수적인 청각적 및 시각적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중점을 둔다.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행복하고 좋은 삶이란 어떤 것일까?",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명제가 아닐 수 없다. 현대인뿐만이 아니라 인류가 존재해온 이래로 행복이란 감정을 정의 내리기 위해 부단히 도 노력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
온라인 개학, 시차 등교 등 교육현장에도 뚜렷한 변화를 불러왔다. 집에서 하는 온라인수업에 적응하느라 학생뿐 아니라, 온 가족이 매달리게 되는 형태가 되었다.‘온라인수업’은 2012년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하긴 하였지만, 이는 중등교육에서 전·편입 학생의 교과 미이수 문제 해결과 단위 학교에
노브랜드(No Brand)란 단어의 뜻 그대로 브랜드(상표)가 없는 제품을 말합니다.
PB브랜드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것이 이마트의 노브랜드인데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로써, 최적의 소재와 제조 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온라인 게임회사의 조직구조
온라인 게임 초기의 게임회사 구성은 어찌 보면 매우 단순했다. 마케팅의 개념이 없었을 때였기에 게임회사는 거의 개발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다.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기획자. 이렇게 말이다. 게임 프로그래머가 웹 개발도 하고, 게임 디자이너가 웹 디자인도 했다.
카페문화는 빠르게 발전한 만큼 많은 수의 카페가 넘쳐나게 한 원인이 되었다. 실제로 카페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그만큼 급격히 기하급수적으로 폐업을 하였다. 일반적인 카페사업으로 사업장을 운영을 하기에 이젠 많은 리스크와 많은 경쟁자를 상대로 관리를 해야하는 외부적 환경이 조
Ⅰ. 서론
세계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많은 나라가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신자유주의 교육정책 노선을 따르고 있다. 유럽에서 전개되고 있는 평생학습체제도 신자유주의 노선이다. 신자유주의 교육정책에 대한 비판이 적지 않고, 새로운 정책노선을 추구하는 노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대다수 유럽과
Ⅰ. 개요
흔히 21세기는 정보사회라고 한다. 정보사회란 정보통신기술의 혁신에 따라 컴퓨터와 통신기술이 융합되고 사회 전체가 정보통신망으로 네트웍화되어 가면서, 정보가 사회 제 영역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적인 요소로 등장한 사회를 말한다. 이러한 정보사회에서는 정보 또는 지식의 생성,
Ⅰ. 디지털콘텐츠의 법적 보호
1. 1차 자료가 저작권 등으로 보호되는 경우
1차 자료가 저작권법 등에 의해 보호되는 경우로서, 만화, 그리고 여기에 속한다. 이 경우에,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가 그것을 가공한 결과가 다음에 설명하는 것처럼 별도로 보호되는 것과는 관계없이 자신의 이익이 부당하